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기소개서 양식 (무료샘플양식)

by 영게임 2014. 11. 21.

안녕하세요. 영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어느덧 수능도 끝나고 대학교 졸업을 앞둔분들 많으실꺼예요. 정말 대학교 들어갈때만해도 와~ 이제 끝이다란 생각 분명해보셨을거예요. 하지만 끝이 아닌 또 다른시작이라는점 인생을 살아가면서 하나의 갈림길정도라는거 고등학교때는 정말 수능보고 대학교 입학하면 다 되는줄 알았죠..^^ 아무튼 사회 첫걸음을 시작하게 되면서 너나 할것없이 취업에 또한번 도전하게 됩니다. 내가 하고싶은일 내가 다니고 싶은곳 내가 좋아하는일을 하면서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입사를 준비하시면서 하나의과제죠. 바로 자기소개서 입니다. 이력서 말고 나를 표현할수 있는 양식인데요. 오늘은 가기소개서사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자기소개서 양식 (무료샘플양식)



기존에 알고있는 양식자료도 있구요. 요즘은 네이버에서 한글무료서식이라고 해서 다양한
양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이력서.자기소개서 양식 5종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기존의 양식 디자인과는
사뭇 다른느낌이랄까 뭔가 세련되고 톡톡 튀는느낌의 양식이니까 한번 참고해보세요.


○ 네이버 무료제공 한글문서서식 자료 ○

 



프리젠테이션.워드.엑셀.한글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라도 사용할수 있는 양식들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시구요. 이중에 이력서.자기소개서양식을 한번 살펴보았어요,

 

 


이러한식으로 기존의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를 함께
이용할수 있는 신개념 양식인것 같아요.
깔끔하니 자기소개서로 사용하는데 있어서 괜찮은 양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래 자료는 제가 소장하고있는 기본적인 자기소개서 양식입니다.
필요하신분은 말씀해 주세요, 파일 보내드리겠습니다.

 

 

 

꼭 내가 원하는곳에 취업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15년은 꼭 대박나세요..^^


자기소개서 양식 (무료샘플양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