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팔 가입방법 (해외직구결제방법 필수)

by 영게임 2015. 1. 21.

 

 

오케이3

 

 

어서오세요. 영블로그입니다. 요즘 해외직구족이 나날이 늘어만 가네요.

저도 해외직구엔 그리 큰 관심이 없었는데 얼마전 한번 이용해보고나서 완전 빠지게

되었답니다. 늦바람이 무섭긴하네요. 요즘은 국내사이트 이용보다 오히려

직구에 관심이 많다보니 보다 저렴한걸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해외직구 이용시에 결제방법중에 하나인 페이팔을 이용한 결제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예전에 한번 만들어둔적이 있었는데

음...아이디.비번이 생각이 안나네요.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 페이팔이 좋은이유중에 하나가 해외사이트를 이용하시다 보면 대부분 사용하는

익스플로러에서는 사이트가 안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경우 구글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시게 되는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결제하는데 어려움이있죠.

그로인해서 익스플로러 엑티브X 설치하고 막 그러는데 페이팔의 경우 크롬에서도 결제가 쉽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페이팔 가입방법 (해외직구결제방법 필수)


 

간단한 가입방법을 소개해 드리겠구요.

포스팅이 길어지니까 2편으로 나누어서 페이팔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편 가입방법  / 2편 페이팔 활성화 하는 방법

이렇게 나누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페이팔(PayPal)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신뒤에 위에 보시면

Sign Up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곳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https://www.paypal.com/kr/webapps/mpp/home

 

 

 

 

그럼 두번째는 위와같이 3개의박스가 나오게 되는데요.

이중에 맨 왼쪽에 있는 Personal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이는 나라선택을 대한민국으로 해주셔야겠죠.

 

 

 

 

이제 작성하는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이부분이 중요한부분이겠죠.아참 그리고 페이팔이용시에 BC카드는

국내전용카드입니다. BC카드는 사용이 적용이 안되요.

위에 나와있는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Tip. 보통 해외직구 이용시에는 해외사이트 가입할때 상호하는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게 되지만 페이팔 가입시에는 자신의 살고 있는 집주소 그대로 영문으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한글이 아닙니다. 영문으로 작성해 주세요.

 

Tip. 두번째팁은 하단에 있는 전화번호입니다.

나아있는 국가번호 그대로 적용하시고 010.-xxxx-xxxx 나와있는데 이때 010 을다 작성하지 않고

10 - xxxx -xxxx 이리쓰면됩니다.

 

 

 

 

이제 보안문자 입력하시고 나면 회원가입이 끝나게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Continue 눌러주시면 내가 등록한 전화번호로 1$가 사용되었다는

문자가 오게 됩니다. 등록하 신용카드로 사용이 되었다는 문자가 오게 되는데

당황하지 마시구요. 이것은 실제로 결제가 이루어진게 아니라 확인차 나오게 되는겁니다.

실제로는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니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가입시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오게되는데요.

이를 통해서만 다음 단계로 이동하게 된답니다.

꼭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서 확인인증메일을 보시길 바랍니다.,

(가끔 스팸메일함으로 온경우가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