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모르파티 뜻 ♬ 의미 이런거였구나

by 영게임 2017. 10. 17.

 

 

 

 

 

아모르파티 뜻 ♬ 의미 이런거였구나

 

 

안녕하세요. 영이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상당히 심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주위분들 목감기 걸리신분들도 많이 보여지고 하

는데 이럴때 일수록 건강관리 특별히 신경써주셔야 할것 같구요.

더군다나 길었던 연휴를 뒤로한 시기인지라 기분도 꿀꿀하고 여러모로

힘이 안나는 분위기가 연출이 되어지는데요. 이럴때 기분전환하기 좋은

 

 

 

EDM 음악 !! 은근히 스트레쑤 ~ 확 날려주는 부분이 있죠. 또 EDM 하면

박명수를 빼놓을수 없는 부분인데 얼마전 무도에서 한번 소개가 되었던

"아모르파티" AMORFATI 그냥 뭐 절로 흥얼거려지고 신나는 음악이라고

만 느껴졌었는데 이게 무슨뜻인가? 급 궁금해지더라구요.

 

 

트로트에 이런 EDM음악까지 접목되어서 즐길수 있는 음악이라 그 속에

뜻이 있겠지? 하고 찾아보았어요. 분명 저 처럼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

으리라 생각을 하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릴테니 궁금증이 풀리셨길 바래요

 

 

 

 

아모르파티 뜻 ♬ 의미 이런거였구나

 

 

" 아모르파티(AMORFATI) " 네 운명을 사랑하라

라는 뜻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뜻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것 같아요

지금도 귓가에 ~ ♬♬ 절로 후렴구가 반복이 되는것이 마냥 신나긴하네요

 

 

 

 

독일의 시인이자 철학자인 "프리드리히니체(Friedrich Wilhelm Nietzsche)"

의 운명관을 나타내는 하나의 용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운명애 라고도하

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명이라는것이 필연적인것으로 사람에게 닥쳐

오지만 인종하는것만으로는 창조성이 없고, 오히려 운명의 필연성을 긍정

하고 자기의 것으로 받아들여 사랑할수 있을 때야 말로 인간 본래의 창조성을

발휘할수 있다는것이다 !!

 

 " 네 운명을 사랑하라" 사실 그것이 네 인생이잖아

 

 

이런 숨겨져 있는 뜻을 가지고 김연자 선생님이 흥에 넘치는 음악을

소개하는거였네요. 나에게 주어진 운명에 대해서 비관하지말고 인정

하면서 받아들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사랑해서 더 나은 미래를 만

들어 나가자라는 뜻으로 결론을 지으면 될것 같습니다. !!

 

 

 

어찌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가 되어졌나요? 저도 이래저래 아모르파티

뜻 알아보면서 철학자 니체까지 알게되고 도움이 되는 정보였네요. !!!

 

 

 

 

 

 

아모르파티 뜻 ♬ 의미 이런거였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