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에서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게임까지 리얼 생존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 게임이 나온 지 시간이 좀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순위가 상위권에 랭크될 만큼은 인정하는 게임입니다. 크게 화려하지도 않고 복잡하지도 않는 단순한 버티기 게임이지만 그 중독성 만큼은 쾌감에 젖어들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인생을 배우는듯한 느낌이에요. 욕심은 화를 부른다.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1등 한번 하자 방심하는 순간 그동안 쌓아온 내 모든 게 별이 돼버리는 먹이사슬 게임이죠. 이 게임의 정식 명칭은 이렇습니다.
Slither.io (슬리더리오)
누군지는 모르지만 여기서 누군가는 지렁이를 말하겠죠. 그 누군가와 경쟁하는 치열한 전투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해당 게임은 PC에서 큰 화면으로도 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인기 게임 앱에 다 있을 거예요. 혹은 슬리더리오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역시 PC에서 하는 게 조작이 쉽다!
▼ 아래 화면을 클릭하시면 슬리더리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 리뷰
홈페이지 접속하자마자 자신의 닉네임을 작성합니다. 한글은 지원 안돼요. 영문 & 숫자로 내 영광스러운 이름을 하나 만들어주세요. 당당하게 남에게 약해보이지 않게 멋진 닉네임을 만들어 보세요. 전 Younggames로 제 블로그 이름으로 당당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Play 버튼 누르면 시작됩니다. 출발해 볼까요? Let's Go
1. 전장에 뿌려진 초라한 한 마리 지렁이
게임이 시작되면 자그마한 귀엽고 초라한 한 마리 지렁이가 꿈틀 되며 움직입니다. 정말 작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 궁금하시죠? 지금 화면에 보이는 반짝반짝 별들이 지렁이의 먹잇감입니다. 이 별들을 입으로 하나씩 먹게 되면 경험치가 쌓이면서 점점 커지게 됩니다. 그래서 지렁이 키우기!
2. 당당한 내 아이디를 세계에 알려보자
별들을 조금씩 먹게 되면 우측 화면에 리더보드(Leafer Bord) 가 보이실 겁니다. 그 아래 #1 아이디가 현재 이 서버에서 가장 큰 지렁이를 보유한 1위입니다. 지금은 볼 수조차 없어요. 직접 눈으로 보면 어마 무시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바로 이 리더보드에 당당하게 만들어둔 내 아이디를 등록시키는 겁니다.
3. 먹이사슬의 현장 속으로
조금씩 천천히 별들을 먹으로 전장을 누비게 되면 서서히 윤곽이 보입니다. 다른 유저의 지렁이들이 보이면 생각하셔야 합니다. 아직은 작고 귀여운 지렁이 인지라 이제 게임을 시작한 유저라 잃은 게 없습니다. 이때는 너무 큰 덩치를 빼고 지금 보이는 노란색 지렁이 정도는 도망치지 말고 싸우세요! 난 잃은 게 없는데? 다시 시작하면 돼!
4. 처절한 전쟁의 서막을 알리며
자 그럼 공격은 어떻게 하느냐? 상대방 지렁이 얼굴이 다른 지렁이의 몸에 부딪히게 되면 저렇게 내가 먹어둔 별들을 남기며 사라지게 됩니다.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지만 지렁이는 죽어서 별을 남기네요. 그럼 저렇게 남아 있는 별들을 누구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먹게 되면 엄청난 부를 누릴 수 있습니다. (몸집 레벨이 빠르게 커집니다.)
컨트롤이 이때부터 중요해집니다. 빠르게 움직일 땐 마우스를 꾹 누르면 부스터가 생기면서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요. 지렁이를 꽈서 상대방을 가둘 수도 있으니까 전략을 잘 세워야 합니다.
5. 아차! 하는 순간 모든 걸 잃게 됩니다.
정말 아차! 하는 순간 게임입니다. 저렇게 상대방의 먹잇감이 될 수 있고 내가 저 주인공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요리조리 잘 피해서 끝까지 살아남는 생존게임!
어렵진 않지만 은근히 승부욕이 발동되는 게임입니다. 오랜만에 접속해서 게임을 즐겨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또 하게 되네요. 가끔 지루하고 심심할때 한 번씩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게 집중력이 상당하거든요.^^ 그럼 다음 시간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