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을 만드는길

[BJ효근]피파온라인3 메시 10카 대박이네요

by 영게임 2014. 12. 25.

소문으로만 들었던 피파.메시10카 완전 놀라움뿐 입니다. 이게 가능한건가..??

의심을 안할수밖에 없었는데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니 내가 가진 메시는 초등학생이더군요.

솔직히 부럽기도 하고 의아하기도 한게 솔직한 심정입니다. 뭐 그동안 [BJ효근]아프리카티비

자주 보는건 아니지만 피파3 궁금한거 있을때면 종종 들어가곤 합니다.

아마 "한냥노비" 질문하는 아이디 기억하고 계실라나 모르겠지만요.. 암튼 에이 아닐꺼야. 아닐꺼야

했던걸 직접 보니 이젠 단념해야겠더라구요.

 

 

 

 

 

 

전설중에 전설이지 ... 나올까 말까 말들만 많았을뿐 누구나하나 도전하지 못했는데

이걸 누가 성공한건지 완전 완전 존경합니다. 난 또 BJ효근이 강화한줄 알았죠.

이거 할라고 또 몇개의 제물을 받쳤을까 ㅋㅋㅋ 하면서 하지만 실상은 이 메시10카의 주인공은

이미 군대에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군대드가면서 선물로 남겨준 메시10카...ㅡㅡ;;

뭐 약속하기론 완전 준건 아니구요. 잠시보관용..??

 

 

 

제대하면 돌려주기로 했나봐요 그동안 타이틀 하나 생긴거나 다름없죠. 메시10카인데

누가 여기에 감히.ㅋㅋㅋ 사용료로 난중에 반납? 할시에 바르샤 올스타 스쿼드 맞춰서

준다는데 뭐 요즘 효근님 강화설공률 보면 부러울뿐입니다.

난 왜이리 제물을 받쳐도 저주캐인지 참... 부탁하기도 그렇고 혹시나 이글을 BJ효근님이

읽으신다면 예약좀 부탁해용...^^ 꾸벅. 초콜렛.풍선 쏩니돵..ㅋㅋ

 

 

메시 금카10 은 이렇게 시작되어진겁니다. 군대가기전 버리는셈쳤던게......

 

현금으로 측정이 된다면 거진 8천 ~ 1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가격이야 이정도 스텟이면 책정하기 나름이고 이걸 과연 사람이 있을까 하는 의문입니다.

뭐 그러면서 포세이돈 사는 사람도 있었으니 ...^^

 

 

스텟이 기본1랩 스텟인데 뭐이리 노랭이가 많은지 ㅋㅋㅋㅋ 레벨올리면

이거..?? 슛돌이 되는거 아닐까..?? 불꽃슛 날리고 회전 회오리슛 ~ 나오고 막 그러는거 아냐.?

현존하기 힘든걸 보여주었기는 해서 희망을 안고 강화에 도전하지만

결과는 아마도 힘들거예요. 아니 정말 힘들거예요.

 

뭐 그래도 운이 타고났다면 한번도 기적을 만들어 볼수도 있겠네요. 힘내십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