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 Game

롤 승리의 휘장 [혼돈의아이콘 /질서의 아이콘 제작후기]

by 영게임 2017. 6. 19.

 

 

 

 

롤 승리의 휘장 [혼돈의아이콘 /질서의 아이콘 제작후기]

 

 

호호 간만에 이색적인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얼마전 로그인 오류로 인해서 살짝 짜증이 났었는데

 

 

 

 

 

이번 이벤트는 롤 승리의 휘장 이벤트입니다.

총 7개의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의지의힘 이라고

하는 미션에서 승리의 휘장을 얻게됩니다.

 

이를 가지고 제작할수있는것이 바로 혼돈의 아이콘

질서의 아이콘입니다.

 

 

 

 

 

 

롤 승리의휘장 이벤트는 6월30일 15시59분까지

진행이 되구요. 이뒤론 이벤트 종료됩니다.

 

 

 

 

 

 

 

 

저는 이미 7개의 미션을 완료 했기에

휘장을 얻게 되었구요. 전리품 보니까

귀속되어져있네요. 얼핏 사람들 말에

의하면 이벤트가 종료되야 제작이 가능

하다고 했는데..

 

 

 

 

개뻥...!!

 

 

 

 

지금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아래 화면을 보시게되면 아이콘

제작이 가능한거 보이시죠?? 그

러면 저는 제 마음에 드는 아이콘

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으스스한느낌이 이런거 좋아라 합니다.

제작버튼 불 들어오네요. 제작 합니다. !!

 

 

 

 

 

 

 

혼돈의 승리 아이콘 (소환사 아이콘) 제작성공

영구획득하기 버튼 눌러보시면 내 소환사 아이

콘함에 떠억 하니 들어가 있을거예요.

 

 

 

 

 

 

 

 

하지만 지금은 미션을 해야하기에 !! 이따 미션

끝나고 장착하는걸로

 

 

 

 

 

 

 

또한 승리의휘장 말고 부가적으로

획득이 가능한 토큰을 이용해서도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제작할수가

있습니다. 혼돈 시리즈 를 보시면

 

 

테두리 아이템 / 감정표현 /

아이콘 열쇠조각 등등 이렇게

나오게 되네요. 토큰의 경우엔 하루에

 

제공되는 두가지 미션을 통해서 획득

가능합니다. 하루 2개 하면 끝나요. !!!!

 

 

 

 

 

 

 

 

 

 

 

롤 승리의 휘장 [혼돈의아이콘 /질서의 아이콘 제작후기]

댓글